A/S 배송 이용 방법

2018.10.30

1.배송비 관련 규정

내용청구비용비고
방문이용시무료주차비용 30분 무료
초기불량 (구매 후 한 달 이내)왕복 택배비 지원(대한통운)구매일 증명 반드시 필요
구매 후 한 달 이후부터 해당 제품 보증기간 종료 기간까지편도 택배비 지원(대한통운) 

 
고객 과실에 의한 불량 발생왕복 소비자 부담 
보증서비스 기간 종료 또는 변심으로 인한 구매 취소 제품의 발송왕복 소비자 부담선불로 택배 발송시 배송비 청구
  • 무상 보증기간 내에서도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할 경우나 당사 제품이 아닌 경우, 또는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가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

2.보증서비스 접수 안내

  • 고객센터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7 현대테라스타워 W607, 주식회사 타무즈 인터내셔널 (우:04782)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4:00) / 주말, 공휴일 휴무
  • 택배 이용 안내 : 택배 전 아래 내용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십시오.
    • 택배 이용은 CJ대한통운(1588-1255), 또는 편하신 택배사를 선불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 택배 발송 비용은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 선불로 지불하여야 합니다. 후불로 발송 시 지나친 배송비가 청구되므로 배송비를 지불하신 후에 보증서비스 접수됩니다.
    • 택배를 이용한 A/S 접수 시 주소, 연락처, 성함, 제품에 대한 증상을 서비스 의뢰서에 작성하신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배송을 이용한 A/S시 주소, 연락처, 성함중 1가지라도 미기재 되어있을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을 보내주실 때 반드시 불량 증상 및 사용중인 시스템 사양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빠른 처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 운송은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 또는 기간과 관계없이 퀵 보증서비스 등을 이용할 경우 운임은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배송 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 당사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고객센터로 수리를 위해 제품을 택배발송 또는 제품 입고 후 3개월 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을 경우 당사 A/S규정에 의하여 폐기 처리 됩니다.
    • 수리 및 교환이 필요하신 고객께서는 반드시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입고되는 제품의 데이터는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발송과 동시에 이 부분에 대해 동의하신것으로 간주합니다.
  • 모든 A/S는 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처리가 진행 됩니다.

보증서비스 관련 주의사항

  • 당사에서는 데이터 복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복구는 사설 보증서비스 업체에 의뢰하십시오.
  • 타사 혹은 개인이 수입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및 기술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 이 보증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자사가 권장하는 OS에 대한 설치에 대해서는 기술지원 및 전화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 모든 보증서비스는 규정안에서만 진행됩니다.
  • 해외 RMA 필요시 사전에 고객께 안내를 드리나 환불하지 아니합니다. (월 1회 해외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