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배송 이용 방법

2018.10.30

1.배송비 관련 규정

내용청구비용비고
방문이용시무료주차비용 무료
초기불량(구매후 2주일 이내)왕복 무료(로젠택배)구매일 증명 반드시 필요
구매후 1개월 이내의 사용중 발생 불량1회 소비자 부담 
구매후 1개월 이후의 사용중 발생 불량왕복 소비자 부담 
고객 과실에 의한 불량 발생왕복 소비자 부담 
보증서비스 기간 종료 또는 변심으로 인한 구매 취소 제품의 발송왕복 소비자 부담선불로 택배 발송시 배송비 청구
  • 무상 보증기간 내이지만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할 경우, 당사 제품이 아닌 경우, 또는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가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

2.보증서비스 접수안내

  • 고객센터 : 우)04373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48 용산전자오피스텔빌딩 303호 주)타무즈 인터내셔널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 오전 10:00~17:00 (점심시간 12:00~13:3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휴무
  • 택배 이용안내 : 택배전 아래 내용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세요.
    • 택배 이용은 로젠택배(1588-9988) 또는 편하신 택배사로 선불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 택배 발송 비용은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 선불로 지불하여야 합니다. 후불로 발송시 지나친 배송비가 청구되므로 배송비를 지불하신 후에 보증서비스 접수됩니다.
    • 택배를 이용한 A/S 접수시 주소, 연락처, 성함, 제품에 대한 증상을 메모하신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운송은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 또는 기간과 상관없이 퀵 보증서비스등을 이용할 경우 운임은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 배송을 이용한 A/S시 주소, 연락처, 성함중 1가지라도 미기재 되어있을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을 보내주실 때 반드시 불량 증상 및 사용중인 시스템 사양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빠른 처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배송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 당사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고객센터로 수리를 위해 제품을 택배발송 또는 제품 입고 후 3개월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을 경우 당사 A/S규정에 의하여 폐기 처리 됩니다.
    • 수리 및 교환이 필요한 분은 반드시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입고되는 제품의 데이터는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발송과 동시에 이 부분에 대해 동의하신것으로 간주합니다.
  • 모든 A/S는 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처리 됩니다.

보증서비스 관련 주의사항

  • 당사에서는 데이터 복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복구는 사설 보증서비스 업체에 의뢰하십시오.
  • 타사 혹은 개인이 수입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및 기술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 이 보증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자사가 권장하는 OS에 대한 설치에 대해서는 기술지원 및 전화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 모든 보증서비스는 규정안에서만 진행됩니다.
  • 해외 RMA 필요시 사전에 고객께 안내를 드리나 환불하지 아니합니다.(월 1회 해외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