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무즈 HDMI 2.0 프리미엄 골드 케이블 3종을 출시했다. '

2017.01.09

이번 출시하는 HDMI 2.0 케이블은 RoHs인증을 거친 HDMI to DVI 케이블, HDMI to Micro 케이블, HDMI to Mini 케이블 총 3종류이며, 32채널과 높은 오디오 샘플링 속도로 많은 데이터를 저장하여 더 좋은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이더넷(HEC)를 지원하여 별도의 랜선없이 사용 가능하며, 무산소 동(OFC) 전도체를 사용하고 24k 금도금 커넥터를 사용하여 높은 전도율과 빠르고 정확하게 데이터를 전송 할 수 있다.


풀 HD 3D, 4K x 2K 비디오, 동적 립싱크 CES 확장 등을 지원하며, 3단계 알류미늄 실드로 데이터 전송간 노이즈 간섭을 최소화 했다. 저작권 보호 기술 중 하나로 디지털 신호를 암호화시켜 컨텐츠의 복사를 방지하는 기술로 HDCP 기능을 지원하여 암호화 처리된 영상도 무리 없이 출력이 가능하다. 

 

(주)타무즈 관계자는 "최근 TV, 모니터등 기타 디스플레이에서 HDMI 방식이 보편화 되면서 HDMI 젠더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이러한 변화들을 주시하고 있으며, 타무즈 브랜드의 HDMI 젠더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하며, 젠더 출시를 계기로 합리적인 가격과 인증되고 안전한 제품으로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며 말을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타무즈에 문의하면 된다.